– 이런 회사 찾고 계셨다면, 정답은 여기 있습니다
창업·지사 오픈·단기 프로젝트 등
사무실 PC가 한꺼번에 필요할 때,
"사고 나면 A/S는 어떻게 하지?"
"전국에 설치할 수 있을까?"
이런 고민, 다들 한 번씩은 하셨을 거예요.
(주)퍼스트전산은 ‘전국 방문 A/S + 장비 렌탈 + 정기관리’까지
포함된 기업 전용 PC 렌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서울/수도권은 물론 전국 주요 거점에서 설치 및 A/S가 가능하며,
장애 발생 시 실시간 기사 배정 시스템으로 즉각 대응합니다.
■ 왜 요즘은 ‘PC도 렌탈’일까요?
초기 도입 비용 부담을 줄이고
고장/AS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
계약 기간에 따라 업그레이드 유도 가능
특히, 창업 후 6개월~1년이 지난 시점,
PC 렌탈에서 구매 전환 또는 사양 업그레이드를 많이 진행합니다.
퍼스트전산은 이런 중장기 IT 운용 전략까지 함께 고민해드립니다.
■ 사무용 i3 PC로도 충분한 이유
많은 분들이 묻습니다.
“사무용이면 i5 이상 써야 하지 않나요?”
하지만 실제로는 i3 + 8GB RAM + SSD 구성으로도 충분합니다.
한글 / 엑셀 / PDF / 회계 프로그램
메신저 / 클라우드 / 웹 업무
ERP / 전자결재 / 이메일
위와 같은 업무를 중심으로 하는 부서라면
i3 사양으로도 90% 이상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.
■ (주)퍼스트전산 PC 렌탈, 뭐가 다를까요?
- 전국 직접 설치 + 출장 A/S 가능
- 고장 시 교체 장비 지원
- 본체 + 모니터 + 공유기까지 세트 렌탈
- 사무환경 맞춤 선정 / 전담 담당자 운영
- 윈도우 설치 / 초기세팅까지 완료 후 납품
- 계약 종료 시 반납 또는 재렌탈 옵션 제공
■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
프랜차이즈 지점 오픈 / 본사-지사 분산 운영
중소규모 기업의 5~20인 사무실
프로젝트 사무실 / 단기 운영 공간
관리 인력 없이 IT 운영 부담을 줄이고 싶은 분
■ 상담은 1분이면 끝납니다
■ 카카오톡 채널
■ 고객센터 : 1522-1093
또는 홈페이지 채팅으로도 실시간 문의 가능
(주)퍼스트전산은 복합기·PC·모니터·세단기까지
전사 사무기기를 통합으로 관리할 수 있는
기업 렌탈 전문 업체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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