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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구매 렌탈
발주기간 발주후 1~2개월 계약즉시
유지보수 물건공급사의 규정
방문수리 1년
기간중 무상유지보수
고장기간 동일(급) 장비 대체
교체/반품 구입 후 변경 불가능 해약/교체/연장가능
진부화대책 재구매 필요 재렌탈을 통한 최신기종 사용
자산관리 이용자 직접 관리 렌탈사 일괄 관리
기존자산처리 이용자가 직접 처리 렌탈사 일괄 처리
- 렌탈사가 우입
- 중고처리업자 중개
- 렌탈료 상계
보험 이용자가 직접 가입 통신종합보험 가입(도난/풍수해/기타 잡위험)
1.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만큼 사용 가능
  단기적이고 돌발적인 Project, 사내교육, 전시회, 세미나, Dome시연 등, 또는 장비의 고장, Delivery 기간 동안 대처 사용이 필요한 경우에 원하시는 기간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2. 장비의 유지보수와 감모분에 대한 걱정이 사라진다!
  장비의 Life Cycle 때문에 들어가는 수리비, 유지비 등에 대한 부담이 일체 없습니다.
3. 자본효율의 극대화
  일반적인 장비 구매시 대량의 자본 지출이 요구됩니다. 렌탈서비스는 장/단기 사용자의 조건에 알맞는 렌탈료를 분할 납부하실 수 있어 상대적으로 비용 부담이 적습니다.
4. 회계업무의 극대화
  렌탈료는 전액 비용처리 또는 프로젝트나 이용부서의 비용처리를 할 수 있어 복잡한 회계업무 처리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.
5. 시간과 공간에 대한 장애 극복!
  교육일정, 세미나, 이벤트 행사 등 행사에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 설치해 드립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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